관람후기

TV동화 행복한세상 - 감동과 열정 그리고 행복을 느끼고 왔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스잔 작성일15-01-15 11:44 조회1,367회 댓글2건

본문

지난 크리스마스에 철없는 초등2 아들, 북한군도 무서워 한다는 중2 아들을 데리고 친구네가 공연을 보고 와선....  네가족 모두  완전 좋았다...  색다른 경험이였다... 라는 얘길 듣고 우리 가족도 한번 봐야겠다고 내심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비록 소극장 공연 관람 기회가 그리 많진 않았었지만 몇번의 경험으로, 큰 무대가 아닌 소극장 공연을 보며 느끼게 되는  배우과 관객과의 유대감, 함께 관람한 가족 또는 연인들끼리의 더 커지는 공감대와 애정... 숨소리 하나 하나에 자연스레 동화되어 가는 짜릿함...   이런 점들이 너~무 좋아 점점 소극장 공연에 관심을 갖게 되는 1인입니다.

가족과 볼려고 숨겨뒀던 작품을 우연한 기회에 너무나 소중한 초등친구 4인방이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7080세대의 추억이 묻어나는 연출과 춤, 노래등이 있어 우리 넷에겐 더더 가슴에  와 닿았던 공연이였던것 같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공연에 임하는 한사람 한사람의 배우들이 내뿜는 열정적인 에너지에 감동과 희열을 느꼈고, 각각의 에피소드들을 보며 생활속의 진정한 행복이 뭔지 다시한번 깨닫게 되었습니다.
끊임 없이 웃으며 유쾌하게 관람하는 중간 중간 감동의 눈물도 흘렸고, 배우들의 재치있는 에드리브에 또한번 웃었습니다. 울다 웃으면 어찌 된다는데 ㅠㅠ

암튼, 작은 공간안에서 수많은 웃음과 감동의 눈물, 삶의 열정, 생활속에서 무엇이 소중하고, 어떤것을 잘 간직하며 살아야 할지를 다시한번 느끼게 해준 참 가슴따뜻한 공연 잘봤습니다.  여러가지 어려움속에서도 음악과 연극에 대한 열정으로 항상 최선을 다하시는 극단 관계자 및 배우 여러분께 뜨거운 박수를 보냅니다.

아울러, 함께 해서 더 좋았고  같은 느낌 같은 감동으로 서로에게 더 많이 다가가게된 우리 네 친구가 있어 축복 받은 기분입니다.  앞으로도 계속 좋은 공연 부탁드립니다.

참, 함께 했던 친구들 모두 같이하지 못한 나머지 가족을 위해, 어린 조카들을 위해 티켓 구매해서 우리들의 감동을 널리 널리 퍼트렸습니다^^ 

댓글목록

온누리님의 댓글

온누리 작성일

소중한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가족과 함깨 오실때에도 행복을 느끼실수 있는 공연이 되도록 준비 하고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소여닝님의 댓글

소여닝 작성일

스잔님~~ 공연도 너무 잘 봐주시고 이렇게 후기 까지 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감동도 받구 행복도 느끼셔서 저는 너무 뿌듯하고 스잔님 처럼 너무너무 잘 봐주신 분들이 있어서 배우들이 더 힘이나고 여러분께 행복을 전달할수있었던 것 같습니다 ! 더 열정넘치는 배우가 되겟습니다 ^,^ 좋은 하루되세요 ~